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경주 제이더가든펜션 1박2일 후기

 

오류캠핑장에 이어 토일로 바로 다녀왔습니다.

퇴실 후 집에서 잠시 쉬다가 같이 가기로 한 후배 만나서 홈플러스에서 장을 봤고요. 홈플러스에서 바로 펜션으로 이동했습니다.  DUPLEX 7으로 잡았습니다. 무조건!! 들어갈 수 있는 3시에 맞춰서 들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제이더가든펜션 위치

경주 제이더가든펜션경북 경주시 양남면 솔숲 3길 19에 위치하며 

장을 본 홈플러스 울산북구점에서 차로 2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울산북구에서 양남 방면으로 넘어가는 길목에 있는 펜션단지 안쪽에 제이더가든펜션이 있습니다. 

 

제이더가든펜션 DUPLEX 7 

펜션의 모든 방이 모두 침대방에 개별바비큐가 가능하고요. 키즈를 제외하면 월풀/스파, 그리고 미니풀장이 있답니다. 미니풀장은 2만 원의 요금이 있습니다. 다만 월풀/스파는 추가금이 없는 것 같아요..(갈 때마다 듀플렉스 7 만가서 몰라요..)

듀플렉스 7은 복층미니풀장 옵션입니다. 

위치가 3층이라 모든 짐을 들고 계단을 오릅니다. 들어가면 문 열자마자 미니풀장이 보이는데요.

구석에 보이는 계단 밑에 작은 공간과 냉장고 2개가 있습니다.

 

더블침대 2개가 있는데 한 개는 미니풀장 옆에 있고 하나는 복층계단을 올라가면 있습니다. 

 

침대방과 수직위치에 개별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비큐를 하실 분은 입실 시 희망하는 시간을 말씀하시면 주인분께서 숯을 가져다주십니다.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코로나 전) 숯을 따로 치우시지는 않으셨던 거 같은데 이번에는 치우신다고 다 먹고 연락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바비큐 공간 옆에 있는 TV로 TV앞쪽에 4인용 의자와 테이블이 하나 있습니다.

풀장에 물 받아놓고 TV감상하기도 괜찮은 위치에 있습니다.  

 

다들 점심을 제대로 챙겨 먹은 게 아니라서 바비큐 숯을 5시 반으로 부탁드렸습니다. 

미니풀장에 온수 틀어놓고 중간에 투썸에서 쿠폰 쓰면서 챙겨 온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투썸플에이스는 홈플러스 울산북구점 맞은편에 있는 곳에 들렸습니다.

케이크 위에 보이는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ㅎㅎ

고기 먹기 전 후배랑 친구랑 함께 오버쿡! 올유캔잇 플레이를 하려고 했는데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후배라 안 하고 도망가려기에.. 다른 게임을 추천했고 추천한 게임은 마리오카트 8 디럭스~

초반에 익숙해진다고 조금 헤매긴 했지만 후반에 재미를 붙여서 재밌게 게임을 했네요. 

 

그 후 고기를 먹었고 스위치로 게임을 더 하다가 풀장에 들어가서 쉬었습니다. (비닐은 따로 챙겨간 거예요..)

 

TIP!!

경주 제이더가든펜션 듀플렉스 7 이용 시 팁을 드립니다.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미니풀장에서 오래 놀 거다 하시는 분은 입실가능시간인 오후 3시에 무조건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들어가서 하수구마개 받고 바로 물 받기 시작했음에도 고기 구워 먹고 난 뒤 물이 차니까 4시간 정도 걸립니다. 

제가 말하는 위치는 라이언 발아래 하얀 선 위치까지 물이 채워지는 기준입니다. 

또한 위치가 차량이 없이 이용하기는 힘들고 경주 양남, 울산 북구와 붙어있는 위치기 때문에 경주 불국사, 경주 황리단길 쪽으로 구경을 하시는 분들이 숙소로 잡기는 좋은 위치가 아닙니다.. 

주변에도 펜션들뿐이고 뭐가 없습니다. 이번에 간 조합은 MBTI기준 I둘과 미니풀장에 낚인 E가 갔던 것이라..(전 I입니다.)

 

아! 전 이용한 적 없지만 펜션단지 안에 야외수영장이 있습니다. 위치는 제이더가든 맞은편입니다.